MY MENU

공지사항ㆍ이벤트

제목

장인가구 조재민 대표, 2016 브랜드경영 대상 수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8.18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2126
내용


장인가구 조재민 대표, TV조선 2016 브랜드경영 대상 수상


장인가구 조재민 대표가 7 20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거행된 ‘TV조선 2016 경영대상에서 브랜드경영 대상을 수상했다.

TV조선이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에서 후원하는 TV조선 경영대상은

수많은 대내외적 변수 속에서 창조와 혁신능력을 기반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성장 발판을 마련한

리더들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조재민 대표는 탁월한 안목과 거침 없는 행보로 장인가구를 국내 대표 원목가구 브랜드로 성장시킨 성과를 인정 받았다.

장인가구는 50년 창업 역사 이래 모든 가구의 시작이라는 슬로건으로 가구를 만들어 온 종합가구제조기업으로,

전통 있는 가구기업에서 원목가구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로 무난히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조재민 대표는 취임 이래 적극적인 해외 거점 생산시설 확보로 2006년 장인가구 베트남 현지 법인과 생산공장을

성공적으로 안착시켜 경쟁력 있는 원목가구 전문기업으로 포지셔닝 될 수 있도록 힘써 왔다.

이곳에서 생산된 플라토, 모히토, 클로이 시리즈는 출시 이후 장인가구의 대표적인 원목 라인업으로 자리매김해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조재민 대표는 취임 이래 가구시장을 둘러싼 크고 작은 시련이 있었지만 품질에 대한 집념 하나로 지금까지 회사를 이끌어왔다.

베트남 현지 법인도 추진 당시 어려움이 있었지만 미래에 대한 투자라고 생각해 과감히 밀어붙였다. 수년이 흐른 지금, 베트남에서 생산된 제품이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 것을 보고 당시의 판단이 틀리지 않았다는 확신이 든다앞으로도 원목가구 경쟁력을 높여 장인가구가 더욱 폭 넓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7월 20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에서 <TV조선 경영대상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장인가구는 이날 ‘브랜드경영 대상’을 수상했답니다.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 그랜드볼룸홀에 마련된 시상장 모습입니다.










이날 시상식에는 다양한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낸 리더들이 상을 받았습니다.











이윽고 시작된 시상식, 다양한 분야의 성취를 격려하는 자리였어요.










조재민 대표는 이날, 장인가구 브랜드를 빛낸 성과로 ‘브랜드경영 대상’을 수상했답니다.











취임 이래 장인가구의 브랜드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한 성과를 인정 받는 의미있는 자리였습니다.











함께 시상식장을 찾은 변상열 관리이사와도 기념촬영을 남겼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리더들과 함께한 의미있는 자리였습니다. 장인가구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1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